가수 임영웅과 김수찬의 감성 넘치는 대결 무대 '울면서 후회하네'가 16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2020년 3월 6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미스터트롯 김수찬 X 임영웅 '울면서 후회하네'' 영상은 9월 14일 조회 수 1600만 뷰를 넘어섰다.
영상에는 임영웅과 김수찬이 TV조선 '미스터트롯' 준결승 일대일 한 곡 대결에서 현미의 '울면서 후회하네'를 파트 별로 나눠 불러 대결을 펼치는 모습이 담겼다.
김수찬의 묵직한 1절에 이어 임영웅이 무대로 나섰고, 임영웅은 '감성 장인'다운 노래와 무대 매너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이날 무대는 임영웅이 300대 0으로 김수찬에 승리했다. 임영웅은 승리 후에도 겸손한 모습으로 '제왕의 품격'을 보여줘 매력을 더했다.
팬들은 "간드러지는 나의 왕자님", "트롯 절대 강자 임영웅", "다시 들어도 진의 품격", "들으면 들을수록 빠져듭니다", "역시 히어로", "다시 들어도 너무 멋있어요", "들을 때마다 감동입니다" 등 찬사를 보냈다.
▶임영웅X김수찬 '울면서 후회하네' 미스터트롯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