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예쁜 손' 방탄소년단 뷔, '송편 예쁘게 빚을 것 같은 스타' 1위

  • 문완식 기자
  • 2021-09-19
방탄소년단(BTS) 뷔가 '송편을 예쁘게 빚을 것 같은 스타' 1위에 등극했다.

뷔는 아이돌 투표 서비스 어플 '아이돌 차트'에서 9월 13일부터 19일까지 일주일간 실시한 '즐거운 추석, 송편을 예쁘게 빚을 것 같은 스타는?'이라는 주제의 투표에서 참여 5만 5055 가운데 총 2만 7473표로 50%의 압도적인 득표율을 기록하며 1위에 선정됐다.

뷔는 평소 자체 예능 콘텐츠에서 요리를 주제로 한 에피소드마다 좌충우돌 요리기로 큰 웃음을 선사해왔다. 또 "음식은 데코다"라며 플레이팅이나 요리에 대한 탁월한 미적 감각으로 독창적이고 예쁜 결과물을 완성해 왔다.

요리 대결 주제의 에피소드에서는 간장 종지 하나도 다람쥐 그릇을 활용해 '정원에 갇힌 다람쥐'라는 예술작품을 방불케 하는 플레이팅을 선보이며 멤버들에게 인상적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아바타' 콘셉트의 요리 에피소드에서도 뷔는 과일바구니와 화분으로 세심한 플레이팅을 완성시켰다.
'K팝 대표 비주얼'로 통하며 미남의 대명사로 불리고 있는 뷔는 아름다운 손을 가진 스타로도 명성이 자자하다.

가늘고 긴 손가락에 잘 정돈된 단정한 손톱, 큰 편에 속하지만 투박하지 않고 섬세한 느낌의 손을 가진 뷔는 팬들 사이에서도 섬섬옥수로 유명하다.

단추를 풀거나, 캔을 따고, 음식을 만드는, 손으로 하는 일상적인 동작들이 뷔가 하면 아름다운 예술로 승화되어 보이는 것도 무리는 아니다.

팬들은 "섬섬옥수로 송편도 작품처럼 빚을 것 같다", "뷔가 빚은 송편은 동결건조 해 영원히 보존해야 한다", "뷔가 송편 빚는 사진으로 태교하면 예쁜 딸 나을 듯"이라며 즐거워했다.

한편, 뷔가 속한 방탄소년단은 추석 명절 연휴도 반납 하고 '미래세대와 문화를 위한 대통령 특별사절'로서 유엔 'SDG 모멘트(Moment)' 참석을 위해 18일 미국으로 출국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