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부신 질주가 시작됐다.
가수 임영웅이 본격 홀로서기에 나선 가운데 새로운 기록들이 이어지고 있다.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은 9월 20일 총 조회수 10억 2000만 뷰를 달성했다. 9월 12일 10억 1000만 뷰 달성 후 8일 만에 1000만 뷰가 증가하며 또 다시 새로운 기록을 썼다.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은 하루 전인 지난 19일 구독자 122만 명을 달성했다. 매일 같이 새로운 기록을 쓰고 있는 것.
9월 12일 임영웅의 새 출발과 동시에 임영웅의 든든한 지원군 영웅시대의 응원과 사랑을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넘버원 메이커' 영웅시대는 각종 빛나는 기록들로 임영웅을 '넘버원', '제왕'의 자리에서 빛나게 하고 있다.
데뷔 첫 정규 앨범을 준비 중인 임영웅은 이 같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지난 19일 유튜브 라이브 라디오 '웅이 빛나는 밤에'로 팬들과 만났다. 해당 방송은 동시 접속자수 6만 7700여 명을 넘기며 또 한 번 임영웅에 대한 뜨거운 팬사랑을 엿보게 했다.
임영웅은 지난 12일 새 출발하며 공식 SNS를 통해 "앞으로 보여드릴게 훨씬 많고 재미있을 것"이라며 "앞으로의 여정도 사랑하는 팬 여러분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많이 만들 생각에 설렌다"고 밝힌 바 있다. 임영웅과 영웅시대의 즐거운 추억, 눈부신 기록들이 계속해 만들어지고 있다. 빛나는 합작품이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