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탄소년단(BTS) 뷔가 고막을 녹이는 천상의 목소리로 '취중진담'을 완벽하게 소화해 글로벌 팬들을 감동케 했다.
28일 네이버 브이라이브와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에서 방탄소년단 자체 예능 프로그램 '달려라 방탄' 153번째 에피소드 '추억의 노래2' 편이 방송됐다.
지난주 '쟁반 노래방'에 이은 '도전 50곡'은 노래방 기계에 있는 50곡의 노래 중 무작위로 1곡을 선택, 노래를 아는 멤버가 도전하도록 진행됐다.


뷔가 '취중진담'을 부른 후 한국 트렌드 1위, 월드와이드 트렌드 26위에 올랐고, 구글트렌드에서도 '뷔(V)', 'Taehyung', 'Kim Taehyung', '취중진담', 'Exhibition(전람회)', 'Drunken truth'의 검색량이 최고점에 도달하며 폭발적인 화제성을 입증했다. 또한 연관검색어로 'Exhibition', 'Drunken Truth'가 너무 많아 수치를 계산할 수 없는 'Breakout'을 기록, '취중진담'은 멜론 인기 급상승 키워드에도 등극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