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버스 걸그룹' 에스파(aespa,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독보적인 에너지를 담은 음악으로 돌아온다.
오는 10월 5일 발매되는 에스파의 첫 번째 미니앨범 'Savage (새비지)'에는 동명의 세계관 스토리를 담은 곡 'ænergy'(아이너지)와 파워풀한 댄스곡 'I'll Make You Cry'(아윌 메이크 유 크라이) 등 총 6곡이 수록된다.
신곡 'ænergy'는 히트메이커 유영진이 작업한 곡으로, 웅장한 사운드와 주문처럼 반복되는 멜로디에서 에스파 멤버들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느낄 수 있으며, 가사에는 세계관 스토리 속 네 멤버들의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 설명과 전투 스킬을 담아 흥미를 더했다.
더불어 KENZIE(켄지)가 작업해 완성도를 높인 'I'll Make You Cry'는 독특한 리듬과 귀를 사로잡는 신스 사운드의 긴장감 넘치는 전개가 포인트인 댄스곡으로, 믿었던 이에게 배신당한 상처를 이겨내고 되갚아주겠다고 다짐하는 내용의 가사를 에스파의 파워풀한 보컬로 표현했다.
에스파는 29일 각종 SNS 계정을 통해 멤버 카리나와 지젤의 '환각 퀘스트 (2)' 티저 이미지를 공개, 남다른 콘셉트 소화력을 입증해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한편 에스파의 첫 미니앨범 'Savage'는 10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되며, 이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