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민의 중국 대형 팬덤 '지민바 차이나'(JIMIN BAR CHINA)는 지민의 27세 생일을 맞아 상상초월 생일 축하 이벤트를 최초로 이뤄냈다.
지민의 생일 10월 13일 미국의 대표적 라디오 채널인 뉴욕의 Z100과 LA KIIS 라디오에 지민의 솔로곡 '필터'가 하루 35-40회 송출되며 라디오 진행자는 중국의 지민 팬들이 전하는 생일 축전을 낭송하게 된다.
이번 축하 서포트는 미국 라디오에서 진행되는 '세계 최초' 생일 프로젝트로 진입 장벽이 높기로 유명한 미국 라디오에서 한국어곡인 지민의 '필터'가 하루종일 흘러나오고 지민의 생일 축전이 방송된다는 것만으로도 가슴 벅찬 일이 아닐 수 없다.


항상 최초의 감동적인 대규모 서포트로 팬들을 놀라게 해 온 지민바 차이나는 이전에도 비대면 시대의 획기적인 온라인 서포트를 기획해내며 감탄을 자아냈다.


'짐토버'(Jimin+October)인 10월이 되기 전 부터 거대 프로젝트 공개로 지민 랩핑 비행기 운항, UN플라자 최초 3면 광고, 전국 최초 최대 지하철 스크린 광고 등은 이미 성공적으로 진행, '넘사벽 팬조공 대표 아이돌'임을 입증하며 화제 중이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