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뷔, 치과의사도 인정한 '가장 아름다운 건치미소'

  • 문완식 기자
  • 2021-09-29
방탄소년단(BTS) 뷔가 내추럴하고 아름다운 건치미소로 팬심을 저격했다.

28일 롯데제과 공식 유튜브 '롯데제과 스위트TV' 채널에 '[XYLITOL×BTS] 에디션 제품 출시 임박' V버전 영상이 업로드 됐다.

영상은 'XYLITOL×BTS 에디션' 출시를 앞두고 멤버별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한 것으로 28일 공개된 뷔의 댄디하면서 상큼한 모습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4장의 사진과 짧은 영상으로 구성된 영상 속 뷔는 자연스럽게 앞머리를 내린 브라운 헤어에 따뜻한 느낌의 브라운 계열 체크무늬 자켓을 입고 우아하고 기품 있는 왕자님 같은 모습으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롯데제과가 "신비로운 우주의 몽환적인 느낌을 담았어요! 베일듯한 옆선에 아마 눈을 뗄 수 없을 겁니다"라는 문구로 극찬을 아끼지 않을 만큼 뷔는 유니크하고 풍부한 표정연기와 독보적인 잘생김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뷔는 귀엽게 입술을 내밀고 손가락을 대거나 입술을 깨물고 눈썹을 올리는 등 부드러운 미소와 함께 다채로운 표정과 개성 넘치는 제스처로 눈을 뗄 수 없게 하며 광고계 블루칩다운 면모를 뽐냈다.

가지런하고 예쁜 치아를 드러내며 화사하게 웃는 뷔의 눈부신 비주얼은 역시 전문가도 인정한 미모라는 감탄을 자아냈다.

뷔는 Ayo의 최근 영상에서 업계에서 가장 많은 아이돌과 함께 일한 치과의사가 뽑은 '가장 아름다운 미소를 가진 아이돌 3인'에 선정된 바 있다.

의사는 "치아가 시원시원하고 남성적인 이미지다. 자연스럽고 인위적이지 않은 느낌"이라고 분석하며 뷔의 내추럴하면서 예쁜 치아를 칭찬했다.

전문가도 인정하는 아름다운 미소를 가진 뷔는 일본 정보사이트 네토라보(ねとらぼ)에서 최근 실시한 '자일리톨 BTS Smile 병에서 제일 갖고 싶은 것은 누구의 디자인?' 투표에서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기도 했다.

팬들은 "세계 평화를 불러오는 미소다", "태형이는 치아까지 예쁘구나. 안 예쁜 곳이 없네", "표정 다 다르고 개성넘치는 것 좀 봐. 잘생긴 유끼미남 최고" 등의 반응을 보였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