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JIMIN, Our Star' 방탄소년단 지민 생일축하 日해변 최고층 빌딩 후쿠오카 타워 빛난다..로맨틱 짐토버 축제

  • 문완식 기자
  • 2021-09-30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생일 축하로 일본의 랜드마크를 점령, 연이은 현지 유명들인의 아이콘이 되어 열도를 달구고 있다.

지민의 27세 생일을 기념해 일본 최고층 후쿠오카 타워 점등 행사가 진행된다. 후쿠오카 타워는 1988년 후쿠오카시 100주년을 기념 , 1989년 아시아 태평양 박람회에 맞추어 건설된 초고층 랜드마크다.

전체길이 234m로 일본에서 제일 높은 해변가의 타워이며, 외관은 8000매의 반투명 유리로 덮인 정삼각기둥의 형상이다.

7, 8월에는 은하수, 12월에는 크리스마스 트리를 탑신에 조명으로 나타내어 밤하늘을 밝혀왔으며 이번 10월은 지민의 생일을 위해 찬란하게 빛나게 된다.
점등식은 지민의 생일 다음날인 10월 14일 생일 후야제로 진행될 예정이며 지민의 솔로곡 '세렌디피티' 뮤직비디오를 연상시키며 따뜻하고 로맨틱한 지민의 미소를 닮은 노란색으로 저녁 8시부터 10분간 점등된다.
제 32회 올림픽 개최 장소이자 세계 3대 경제 수도로 불리며 세계 최대 지하철 교통망 및 도시 광역권을 구성한 도쿄를 비롯해, 오사카, 나고야, 후쿠오카 등의 일본 중심 지역에서 각각 디지털 미디어 광고가 예정되어 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