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이 국내 주요 음원 플랫폼 지니(Genie) 트로트 차트 TOP 100 상위권을 석권하며 '차트신(神)' 면모를 빛냈다.
임영웅은 9월 30일 기준 지니 트로트 차트 TOP 100 1위부터 9위까지 차지했다.
1위는 '이제 나만 믿어요' 2위는 '다시 사랑한다면(김필 Ver.), 3위는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4위는 'HERO'로 임영웅 대표 4곡이 톱4를 채웠다.
이어 5위 '끝사랑', 6위 '잊었니 등 '사랑의 콜센타'에서 선보였던 노래들이 올랐다.
7위는 국내 최대 음원 플랫폼 멜론 랩/힙합 차트에서 선전 중인 'Bk Love'가 차지했다. 8위는 임영웅 데뷔곡 '미워요'가 올랐고, 9위는 임영웅의 2018년 곡 '계단말고 엘리베이터'가 오르며 사랑을 입증했다.
임영웅은 지니를 비롯해 멜론, 바이브, 벅스 등 국내 음원 플랫폼 트로트 차트를 싹쓸이하며 '트로트 제왕', '차트의 신'으로 자리매김했다.
'감성 장인'으로 사랑받고 있는 임영웅은 내년 상반기를 목표로 첫 정규 앨범을 준비 중으로, 기대감이 계속해 높아지고 있다. 앞으로도 임영웅의 음원 차트 점령은 계속될 전망이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