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조각 미남 자태로 가을 감성을 한껏 발산했다.
방탄소년단이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휠라는 휠라 코리아 공식 SNS를 통해 '익숙한 지금과 또 다른 Make the familiar now unfamiliar' 라는 글과 함께 정국의 2021년 익스플로러 컬렉션 화보 사진을 새롭게 공개했다.
사진 속 정국은 크림 컬러 후드 티셔츠와 블랙 톤의 바지를 입고 카키 색상이 돋보이는 자켓을 매칭한 스타일을 특유의 귀티나는 세련미로 고급스럽고 패셔너블하게 소화해 시선을 압도시켰다
정국은 정면을 향해 눈부신 황금 빛 미소를 띠며 가을 향기가 물씬 풍기는 주변 풍경에서도 광채 나는 아우라로 화보를 더욱 화려하게 완성했다.
또 정국은 도회적이고 시크한 카리스마와 허공을 바라보며 은은하고 아련한 포스를 뿜어내며 눈길을 집중시켰다.
정국은 넓은 어깨가 돋보이는 우월한 비율을 자랑했고 날렵한 턱 선의 예술적인 이목구비로 환상 그 자체의 비주얼을 뽐냈다.
더불어 정국은 주머니에 손을 넣고 지프 차에 기대는 등 감각적인 포즈와 다 각도에서 자유자재로 구사하는 시선 처리, 표정 등으로 프로패셔널한 모델 면모를 보여줬다.
팬들은 "비주얼 매력 눈빛 미소 올킬♥" "정국이 시선 처리 포즈 너무 완벽하다" "역시 압도적인 전정국 포스" "시크하고 치명적인 가을 남자 전정국" "어떤 스타일이든 고급스럽고 세련되게 소화하는 화보 장인 얼굴 천재♥!!" "얼굴이 잘생기니 어디에서도 빛나네" "가을에 같이 데이트하고 싶은 남자ㅠ화보 속으로 당장 뛰어들고 싶다" "정국 이즈 뭔들 화보를 찢어 놓네" 등 뜨거운 반응을 드러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