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정국, 로맨틱→섹시→장꾸..장르불문 매력쟁이

  • 문완식 기자
  • 2021-10-04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본투비 매력왕' 면모로 전 세계 팬심을 사로잡았다.

최근 빅히트 뮤직 네이버포스트에서는 'Film Camera with BTS'라는 제목으로 방탄소년단의 필름 카메라 사진들을 새롭게 공개했다.

정국은 바다를 등지고 의자에 앉아 정면을 향해 촉촉한 눈빛과 꿈결같은 달달한 미소를 날리며 로맨틱 남신 무드를 발산, 설렘을 안겼다.

정국은 단추를 푼 셔츠가 돋보이는 올 블랙 착장에 젖은 듯한 보라 빛 장발을 하고 물오른 섹시남의 아우라를 한껏 내뿜었다.

청 멜빵바지를 입고 있는 정국은 차량 짐 칸에 앉아 특유의 강아지 상으로 멍뭉미를 풍겼고 정면을 향해 귀엽게 노려 보며 장난꾸러기 매력을 발산했다.

카우보이 모자를 쓰고 가죽 재킷을 착장한 정국은 미소년 같은 얼굴을 하고 있지만 탄탄한 팔 근육과 타투로 반전미를 발산하며 옴므파탈한 매력을 선보이여 시선을 강탈했다.

더불어 정국은 조각 같이 깎아 놓은 듯한 이목구비와 장르 불문한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는 얼굴 천재의 비주얼을 자랑했다.

팬들은 "본투비 매력왕 전정국씨♥" "화수분 매력 얼굴 천재 만재" "우리 정구기 사진 마다 미친 매력~장르불문 매력쟁이" "로맨스 주인공부터 옴므파탈까지 이 마성의 남자야" "정국이 매력 오조오억오천만개 허우적~♥" "우리 갱얼지 째려보는 거 어이쿠 무서워 할 줄 알았짘ㅋ아니아니 너무 귀엽다구" "정국이 갭차이에 매번 극락간다" "와 얼굴 진짜 미치게 잘생겼다" "얼굴은 미소년인데 그렇지 않은 바디 타투"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