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그룹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 멤버 승관이 tvN 예능 '라켓보이즈' 고정 출연을 확정했다.
6일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승관은 오는 11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예능 프로그램 '라켓보이즈'에 합류할 예정이다.
'라켓보이즈'에서 승관은 배드민턴을 인생의 낙으로 꼽을 만큼 소문난 배드민턴 러버로, 평소 바쁜 일정 중에도 빼놓지 않고 배드민턴을 즐겨 승관이 보여줄 활약상과 숨겨둔 배드민턴 실력에 기대가 모이고 있다.
승관이 고정 출연을 확정지은 '라켓보이즈'는 에너지 넘치는 청년들의 우당탕탕 좌충우돌 배드민턴 도전기를 그린 예능. 누구보다 진심인 배드민턴 새내기들이 전국 각지 고수들과의 도장 깨기를 거쳐 전국대회에 참가하기까지의 여정을 그린다.
승관은 지난 2018년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뮤직·토크쇼 부문 남자 신인상을 수상하며 남다른 예능감을 인정받았고, 재치 있는 입담으로 'K팝 부교수' 캐릭터를 탄생시키는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넘치는 끼와 매력을 발산하며 맹활약했다.
한편, 승관이 속한 세븐틴은 오는 22일 미니 9집 'Attacca'(아타카)를 발매한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