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뷔, '함께 반려견 산책시키고 싶은 남자 아이돌' 1위.."상상만 해도 행복♥"

  • 문완식 기자
  • 2021-10-07
방탄소년단(BTS) 뷔가 '함께 반려견 산책시키고 싶은 남자 아이돌' 1위에 선정되며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있다.

뷔는 인기 아이돌 서비스 최애돌이 지난 9월 30일부터 10월 6일까지 진행한 '함께 반려견 산책시키고 싶은 남돌은?' 투표에서 총 7만 7,545명이 참여한 가운데 3만 9429표를 획득, 압도적인 득표수로 1위에 올랐다.

실제로도 뷔는 자신을 쏙 닮은 귀엽고 잘생긴 블랙탄 포메라이언 반려견 '연탄'이를 기르고 있다. 뷔는 연탄이를 입양하기 전 '개통령' 강형욱 훈련사를 찾아가 좋은 보호자가 되기 위해 상담을 받은 것으로 알려져 뷔의 세심하고 사려깊은 행동이 큰 화제가 되기도 했다.
반려견 연탄이를 아끼기로 유명한 뷔는 평소 연탄이를 산책시키거나 스케줄에 동행하는 등 연탄이와 함께하는 사진과 동영상을 팬들과 공유해, 반려견에게 애정과 책임을 다하는 모습으로 각별한 사랑을 과시했다.

덕분에 뷔의 반려견 연탄이는 '방탄소년단 제 8의 멤버'라고 불릴 정도로 팬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았다. 매년 9월 7일 뷔의 생일에는 연탄이의 생일을 기념해 글로벌 팬들의 축하와 이벤트, 기부와 광고가 쏟아질 정도로 스타 반려견으로 떠올랐으며, 뷔의 사랑을 듬뿍 받는 모습에 연관검색어에 '연탄이 되는 방법'이 등극할 정도로 큰 화제를 모았다.

팬들은 투표 결과가 평소 뷔의 반려견에 대한 사랑이 반영된 것으로 보인다며, "뷔와 함께 반려견 산책이라니, 상상만 해도 행복하다", "다음 생엔 연탄이로 태어나고파", "동물에게 한없이 다정한 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