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정국이 휠라 화보에서 착용한 재킷이 장시간 베스트셀러 1위에 머무르며 초강력 '정국 효과'를 보여줬다.
지난 9일 휠라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글로벌 모델로 활동 중인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이 화보 속에서 입은 EXPLORE 재킷이 실시간 베스트셀러 상품 1위에 올랐다.
이는 9일 오전 7시부터 9시까지 3시간 연속으로 실시간 베스트셀러 상품 1위를 차지했고 오전 10시에는 일간 베스트셀러 상품 3위에도 이름을 올렸다.
해당 제품은 지난달 29일 정국이 광고 영상에서 착용한 모습이 최초 공개되면서 8시간 연속 실시간 베스트셀러 상품 1위에 랭크되는 폭발적 인기가 나타났다.
카키 컬러의 배색이 포인트인 EXPLORE 자켓을 입은 화보 속 정국은 우월한 보디 피지컬과 고품격 명품 비주얼이 돋보이는 환상적인 남신 아우라로 스타일링을 패셔너블하고 힙하게 소화해 시선을 단숨에 집중시켰다.
정국은 특유의 도회적이고 우아한 세련미부터 시크한 카리스마, 부드럽고 스윗한 무드 등 다채로운 매력으로 재킷을 더욱 남다르게 연출했다.
정국은 감각적인 포즈, 깊이 있는 눈빛 등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시키며 퍼펙트한 '화보 장인'의 포스를 유감 없이 발휘했다.
앞서 정국이 '휠라' 화보, 광고 속에서 착용한 맨투맨, 티셔츠, 가방 등은 베스트셀러 상품으로 등극하거나, 순식간에 품절로 이어지게 되는 등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어 그의 비교불가한 브랜드 파워를 실감케 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