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의 정통 트로트 감성이 빛나는 '진정인가요' 무대 영상이 2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해 6월 11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임영웅 '진정인가요' 뽕숭아학당' 영상은 10월 9일 조회수 200만 뷰를 넘어섰다.
영상에는 TV조선 '뽕숭아학당'에서 임영웅이 김연자의 1982년곡 '진정인가요'를 선보이는 모습이 담겼다.
임영웅은 이날 방송에서 원 가창자 김연자 앞에서 진한 트로트 감송을 담아 '진정인가요' 무대를 선보여 감동을 안겼다.
'감성 장인' 매력에 빛나는 임영웅은 40년을 거슬러 정통 트로트 장르의 '진정인가요'를 통해서도 그 매력을 십분 발휘,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첫소절부터 감탄한 김연자는 임영웅의 무대 뒤 장미 꽃 5송이를 직접 건네며 감동을 나타냈다.
팬들은 "정말 최고의 국보급 가수", "독보적인 음색 언제나 감동 받습니다", "임영웅 진정 잘한다", "여자 노래도 어쩜 이리 잘 부를까요", "대한민국 최고 명품 가수", "다시 들어도 역시 명품 보이스", "울 가수 정말 감동입니다" 등 찬사를 보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