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아이즈원도 지원사격..조유리, 'GLASSY' 챌린지

  • 공미나 기자
  • 2021-10-10
가수 조유리의 신곡 'GLASSY'가 SNS 챌린지로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다.

조유리가 지난 7일 발매한 첫 번째 싱글 앨범 'GLASSY (글래시)'가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GLASSY' 챌린지 열풍이 이어지며 글로벌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조유리는 그룹 아이즈원 출신 권은비, 강혜원, 최예나와 함께 'GLASSY' 챌린지를 선보였다. 권은비, 강혜원, 최예나는 지난 7일 진행된 조유리의 팬 쇼케이스에 깜짝 방문해 직접 조유리를 응원한 데에 이어, 현장에서 챌린지까지 참여하며 변함없는 우정을 드러냈다.

또한 인기 유튜브 채널 엔조이커플이 조유리와 함께 'GLASSY' 챌린지에 참여해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했으며, 그룹 있지(ITZY) 역시 조유리와 안무 호흡을 맞추며 남다른 케미를 선보였다. 그룹 스테이씨(STAYC)는 틱톡(TikTok) 공식 계정에 'GLASSY' 챌린지를 직접 업로드하며 팬심을 드러내기도 했다.

'GLASSY'는 조유리가 그룹 아이즈원 메인 보컬에서 솔로 아티스트로 거듭나 처음 선보이는 앨범으로 발매 직후 지니, 벅스 등 음원 차트 상위권에 랭크되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동명의 타이틀곡 'GLASSY'는 발랄하고 캐치한 멜로디와 조유리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어우러진 댄스팝 장르의 곡으로, 왜곡 없이 나 자신을 투명하게 내비치며 나아가고 싶은 마음을 가사에 녹여냈다. 조유리만의 사랑스러운 매력과 발랄한 에너지를 담은 퍼포먼스 또한 돋보인다.

조유리는 지난 7일 첫 번째 싱글 앨범 'GLASSY'를 발매하고 다양한 음악 방송 무대와 콘텐츠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공미나 기자 | mnxoxo@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