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정국이 그림에 대한 각별한 애정과 러블리한 귀공자 자태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최근 신한카드는 공식 유튜브를 통해 모델로 활약 중인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신한 pLay 런칭 기념 이벤트'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정국은 '당신의 멈출 수 없는 플레이(pLay)는 무엇인가요?'에 "그림"이라고 밝혔다.
정국은 "제 생각을 그림으로 표현하는 그런 과정이 굉장히 재미있어요"라며 그림을 멈출 수 없는 pLay로 꼽은 이유를 설명하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또 정국은 "여러분의 플레이는?"이라고 묻기도 했다.
정국은 그림을 전공하고 정식으로 배운 적이 없지만 평소 수준급의 그림 실력으로 유명하다.
정국은 다양한 그림 작업물들을 팬들에게도 공개해 오고 있으며 자체 예능 콘텐츠에서 그 실력을 뽐내 놀라움을 안겼고 '꾹화백', '황금손' 이라 불리고 있다.
영상에서 정국은 체크 무늬 셔츠를 입고 사랑스러운 미소와 다정한 무드를 풍기며 빛나는 꽃미남 비주얼을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정국은 특유의 자체 발광하는 고급미와 광대를 승천하게 만드는 극강의 귀여움을 발산했고 꿀을 바른 듯한 달달한 보이스로 귀도 사로잡았다.
팬들은 "꾹 화백님~남다른 그림 사랑" "나의 플레이는 매일 정국이 덕질하기ㅎㅎ" "비주얼 목소리 완전 고급스럽다구" "사랑스러운 귀공자 광고 장인♥" "잘생긴 얘가 조근 조근 이야기 하니까 광대 승천 몰입감 확 오네" "정국이 그림 보면 힐링이야!! 그림 표현력 완전 좋지~우리 천재만재 꾹화백" "나의 플레이 정구기 매일 사랑하기" 등 열띤 반응을 나타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