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온 우주가 돕는 초깜찍이♥" 방탄소년단 정국, 꾹블리 매력..팬심 사르르

  • 문완식 기자
  • 2021-10-10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깜찍한 '꾹블리' 매력으로 전세계 팬심을 사르르 녹였다.

방탄소년단 등 하이브 소속 아티스트의 노래를 활용한 모바일 리듬 게임 '리듬하이브'(Rhythm Hive) 공식 오피셜 계정은 방탄소년단 비하인드 컷, 스페셜 테마 정국 버전 R, XR 카드 이미지를 새롭게 공개했다.

공개된 R카드 이미지 속에서 정국은 블랙 땡땡이 무늬가 돋보이는 화이트 셔츠를 입고 그만의 시그니처 표정인 입술을 '츄~' 내밀며 정면을 향해 엄지척 포즈를 취하면서 극강의 사랑스러움을 발산했다.
XR카드 속 정국은 검은 콧수염이 부착된 막대기를 코에 대고 이를 '앙!' 깨물며 도톰한 애교살이 돋보이는 동그란 눈을 더 크고 동글 동글하게 뜨며 귀여운 멍뭉미와 장꾸미를 동시에 풍겼다.
또 정국은 유독 빛나는 뽀얀 피부와 잘생쁨한 얼굴로 미소년 자태를 뽐냈고 순수미 넘치는 비주얼도 한껏 자랑했다.

팬들은 "온 우주가 돕는 초깜찍이♥" "동글동글 동그래미 귀여운 갱얼지 같아" "표정도 귀엽고 사랑스러운 정구기" "게임 속에서도 이렇게 귀여워ㅠㅠ" "너무 잘생겼는데 순둥 순둥 갱얼지 표정 뭐야 너무 설레" "진짜 무해하고 귀엽고 사랑스러워 미치그따ㅋㅋ" "우리 정국이 잘생쁨하고 귀엽게 태어난곤데" "장난꾸러기 동그래미 꾸꾸야 사랑해" "저 콧수염이 되고 싶은 나"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