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비비지·라잇썸,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 합류[공식]

  • 공미나 기자
  • 2021-10-12
걸그룹 비비지(VIVIZ)와 라잇썸(LIGHTSUM)이 엔씨소프트의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에 합류한다.

유니버스 측은 두 팀의 합류 소식을 12일 알렸다. 두 팀의 신규 플래닛은 오는 15일 오픈된다.

3인조 걸그룹 비비지로 제2막을 연 은하, 신비, 엄지는 그룹 여자친구로 데뷔해 독보적인 실력과 개개인의 뛰어난 역량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비비지는 '언제나 세상에 당당하게 자신만의 색을 표현하는 아티스트가 되겠다'는 의미가 담긴 새로운 팀명과 함께 본격적인 행보 돌입을 예고해 기다려온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지난 6월 갓 데뷔한 신인 8인조 걸그룹 LIGHTSUM은 데뷔 싱글 'Vanilla(바닐라)'로 초동 약 1만9000장을 기록한 것은 물론 아이튠즈 싱글 차트에서는 전 세계 10개 지역 상위권을 차지하며, 차세대 글로벌 그룹으로서의 가능성을 증명했다. 라잇썸은 오는 13일 두 번째 싱글 'Light a Wish(라잇 어 위시)' 발매를 앞두고 있다.

두 팀은 유니버스 내 아티스트별 공간인 플래닛(Planet)에서 FNS(Fan Network Service), 프라이빗 메시지를 통해 전 세계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 또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팬 행사를 비롯해 다채로운 유니버스 오리지널 콘텐츠에 참여하며,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로써 유니버스에는 강다니엘(이하 가나다순), 고스트나인(GHOST9), 권은비, 더보이즈(THE BOYZ), 드리핀(DRIPPIN), LIGHTSUM(라잇썸), 몬스타엑스(MONSTA X), 박지훈, 브레이브걸스(Brave Girls), VIVIZ(비비지), CIX(씨아이엑스), 아스트로(ASTRO), IZ*ONE(아이즈원), AB6IX(에이비식스), 에이티즈(ATEEZ), (여자)아이들, 갓세븐(GOT7) 영재, 예린, 오마이걸(OH MY GIRL), 우주소녀, 원호, 위아이(WEi), 위키미키(Weki Meki), EPEX(이펙스), 조유리, KARD(카드), 크래비티, 하성운, 허영지까지 29팀의 아티스트가 활동한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공미나 기자 | mnxoxo@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