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의 트롯어워즈 '이제 나만 믿어요' 영상이 1200만 뷰를 돌파하며 감동을 이어갔다.
임영웅이 지난 2020년 10월 2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 2020 트롯어워즈 '이제 나만 믿어요' 무대 영상은 10월 18일 조회 수 1200만 뷰를 넘어섰다.
영상은 임영웅이 지난해 10월 1일 열린 2020 트롯어워즈에서 선보인 '미스터트롯' 진(眞) 특전곡 '이제 나만 믿어요' 무대를 담았다.
임영웅은 아름다운 가사의 '이제 나만 믿어요'를 감미로운 목소리로 선보여 가슴 뭉클한 감동을 안겼다.
팬들은 "고맙고 감사해요 영웅님만 믿어요", "따뜻한 목소리로 마음에 위로를 주는 영웅님 감사하고 늘 응원합니다", "찬란하게 빛날 앞날을 기대하며 응원합니다", "감성 장인 최고의 가수 열응합니다", "아름다운 청년, 승승장구해요. 자랑스럽니다" 등 응원했다.
지난해 4월 3일 발매된 '이제 나만 믿어요'는 발매 1년이 넘었지만 여전히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임영웅은 '이제 나만 믿어요'로 SBS MTV·SBS FiL 트로트 차트쇼 '더트롯쇼'에서 4월 1위에 오르며 인기를 입증했다.
'이제 나만 믿어요'는 국내 최대 음원 플랫폼 멜론(Melon) 성인가요(트로트) 부문 일간, 주간, 월간 1위를 이어가며 임영웅을 대표하는 노래 중 하나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임영웅 트롯어워즈 '이제 나만 믿어요'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