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아이유가 7개월 만의 신곡 컴백을 알리며 차트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아이유는 19일 0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스트로베리 문'을 발표했다.
'스트로베리 문'은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을 바탕으로 한 팝 록 장르 기반 넘버. 아이유 특유의 청량하면서도 힘 있는 보컬 라인과 경쾌함과 발랄함이 몽환적인 느낌마저 절묘하게 어우러지게 하며 차트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아이유는 소속사 EDAM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스트로베리 문'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을 알렸다.
공개된 사진에서 아이유는 보라색 오픈카를 타고 어딘가로 향하는 모습과 함께 한층 여유로워 보이는 표정으로 자유분방한 매력을 발산했다.
아이유의 이번 신곡은 지난 3월 정규 5집 '라일락' 이후 약 7개월 만에 선보이는 앨범이다. 매번 신선하고 실험적인 장르와 서사를 더해 독보적인 음악을 선사한 아이유가 이번 '스트로베리 문'을 통해 어떤 음악을 들려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스트로베리 문'은 발매 직후 멜론 최신 톱100 차트와 '1주내 발매곡 차트' 등에서 1위로 진입하는 등 음원 강자로서 건재함을 과시했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