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그룹 NCT 127 신곡 'Favorite'(페이보릿)을 단편 소설로 미리 만날 수 있는 이색 콘텐츠가 공개된다.
20일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NCT 127은 이날부터 22일까지 3일간 NCT 127 공식 SNS 계정을 통해 'Story Of Favorite'(스토리 오브 페이보릿)을 연재한다.
'Story Of Favorite'에는 'Favorite'의 가사를 모티브로 한 단편 소설은 물론, 이야기 속 주인공으로 변신한 멤버들의 이미지와 영상 클립을 만날 수 있는 콘텐츠가 담긴다.
이날 공개된 'Story Of Favorite 1'에서는 사랑에 빠지게 된 이야기와 함께 감성적인 분위기의 태용 유타 도영 재현의 모습이 공개되며 다음 스토리와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NCT 127 정규 3집 리패키지 타이틀 곡 'Favorite'은 파국으로 치닫는 비극적인 사랑의 끝에서도 상대만이 나의 전부이고, 환희가 돼준다는 내용을 드라마틱하게 표현한 R&B 팝 댄스 곡. 중독성 있는 시그니처 휘파람 소리와 풍성한 화성 보컬이 곡의 애절한 감성을 배가시킨다.
NCT 127 정규 3집 리패키지 'Favorite'은 오는 25일 오후 6시 주요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