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뮤뱅' 킹덤, '블랙 크라운' 컴백 첫방..'초대형 퍼포먼스 맛집'

  • 김수진 기자
  • 2021-10-22

'4세대 아이돌 다크호스' 킹덤이 강렬함이 돋보이는 'Black Crown(블랙 크라운)'으로 '뮤직뱅크'를 장식했다.

킹덤(자한, 아이반, 치우, 아서, 단, 루이, 무진)은 22일 오후 방송한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세 번째 미니앨범 'History Of Kingdom : Part Ⅲ. IVAN(히스토리 오브 킹덤 : 파트 3. 아이반)' 타이틀곡 'Black Crown'으로 컴백 첫 무대를 선사했다.

킹덤은 '뮤직뱅크'에서 고풍스러운 매력이 느껴지는 금빛과 붉은색의 의상을 입고 'Black Crown' 무대를 선보여 보는 재미를 더했다. 특히 이십여명의 댄서들과 함께한 초대형 퍼포먼스는 연말 가요 시상식을 방불케 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Black Crown'은 웅장한 오케스트라 사운드를 크로스오버한 에픽 댄스 팝 넘버다. '눈의 왕국'을 이끄는 아이반이 선과 악의 치열한 대결 속에서 발휘하는 투지와 불가피하게 절대 악의 힘을 사용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 표현됐다.

킹덤은 지난 21일 세 번째 미니앨범 'History Of Kingdom : Part Ⅲ. IVAN(히스토리 오브 킹덤 : 파트 3. 아이반)'을 발매했다. 특히 킹덤의 멤버 단과 무진이 수록곡 'Fallen Star(폴른 스타)'와 'On Air(온 에어)'의 작사, 작곡에 참여해 진정성을 담았다.

한편, 킹덤은 오늘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오는 23일 MBC '쇼! 음악중심'과 24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방송에 연이어 출연해 활발한 컴백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김수진 기자 | skyaromy@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