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2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인더숲 BTS편 시즌2' 2화에서 휴가 이틀째 아침을 맞이한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식사 후 각자의 방식으로 휴식을 취했다.
이날 방송에서 뷔는 트럼펫 선생님과 화상으로 연결, 트럼펫 레슨을 받는 모습을 처음으로 공개해 놀라움을 안겼다.
레슨 첫 번째 단계인 '한 음을 길게 소리내기' 연습에서 뷔는 17초간 소리내기에 성공해 대단한 폐활량을 보여줬다. 차근차근 자신의 속도에 맞춰 실력을 키우기 위해 몰입하고 노력하는 뷔의 모습은 팬들을 감동케 했다.
"데뷔 초 중반 정도에 쳇 베이커라는 트럼펫 연주자를 너무 좋아해서 영화도 찾아보고 음악도 들어보니 트럼펫을 너무 배우고 싶다는 생각을 한 4~5년 정도 한 것 같다", "계속 열정만 가득한 채 더 이상 늦어지면 안되겠다 싶었어요. 악기를 사면 하겠지 하는 생각으로 악기를 사서 레슨을 시작했죠. 막무가내로"라며 트럼펫을 시작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이후 뷔는 정국과 테니스를 치며 시간을 보냈고, 테니스 대결에서 수준급 실력으로 준우승을 차지 했었지만 시간이 지나 잘 기억이 나지 않는다며 코믹한 경기를 펼쳐 웃음을 안겼다.

방송을 시청한 팬들은 "트럼펫 연주하는 태형이 너무 낭만적이다. 사기캐 김태형. 사격까지 잘하는 뷔나이퍼!", "태형이 폐활량 좋은거 다 알지. 전에 잠수도 1분 27초 동안 했었어", "태형이랑 제이홉 같이 춤출 때 나까지 행복해지더라. 태형이는 하늘도 돕는 듯. 무지개가 만들어지다니"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