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소년, 야성을 품다..방탄소년단 정국, 청춘 영화 주인공 포스

  • 문완식 기자
  • 2021-10-22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청춘 영화를 찢고 나온 듯한 거친 미소년 아우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최근 휠라 코리아 SNS에서는 '끊임없는 영감을, 우리 함께 Constantly inspiration, with FILA' 라는 주제 아래에 글로벌 모델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의 'Create Your Winter' 2021 휠라 겨울 컬렉션 광고 영상을 새롭게 공개했다.

해당 영상 속 정국은 겨울 밤 내리는 눈을 맞으면서 팝콘 보아 카라 자켓을 입으며 등장했고 숨이 멎을 듯한 카리스마를 내뿜으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했다.

정국은 오버핏 타이포그래피 후디의 모자를 뒤집어쓰고 여심을 매료시키는 반항적 눈빛을 발사하며 출구 없는 치명적인 시크함과 비교불가한 포스로 극강의 강렬함을 선사했다.
이어서 정국은 격렬한 비트가 돋보이는 BGM을 배경으로 화려하게 드럼을 연주했고 마치 청춘 영화 속 한 장면을 보는 듯한 환상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 정국은 고개를 뒤로 젖히며 섹시한 남성미도 한껏 발산했다.

정국은 몰입감 있는 연기력과 섬세한 표정 등으로 화보 천재의 면모도 뽐내며 만능 아이돌의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팬들은 "청춘 영화 속 반항아 드러머 재질이자나!! 미친다" "얼굴은 미소년인데 거친 매력, 눈빛" "위태로운 청춘 같다 배우해도 되겠어" "쩐다는 건 이럴 때 쓰는 말 쩌~쩔어!" "헛!정국아 말문이 막히는 얼굴이다ㅜㅜ" "정국이 연기력 비주얼 포스 무엇?!" "청춘 영화 찢고 광고 찢은 전정국♥" "사랑해요 휠라 이런 값진 영상들을 남겨주는 은혜로운ㅠㅠ" "휠라 맨날 정국이 얼굴 자랑해 근데 자랑할만한 미모가 맞으니까" "너무 멋지다...오늘도 넋 놓고 보는 정구기 광고"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