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진이 다채로운 매력으로 팬들을 설레게 했다.
방탄소년단이 모델로 활약중인 삼성 모바일은 지난 21일 공식 SNS계정을 통해 '갤럭시(Galaxy)Z 플립3'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최근 방탄소년단의 곡인 '버터(Butter)'가 흘러나오는 지하철을 배경으로 촬영했던 'Galaxy UNPACKED 2021' 광고 비하인드 속 방탄소년단의 모습이 담겨있다.
영상에서 진은 밝은 금발머리에 연한 핑크색 수트를 입고 등장해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비주얼로 시선을 모았다.
이어 입술을 내민 진 특유의 귀염뽀짝한 표정을 지은채 정해진 안무 없이 리듬에 맞춰 춤을 추며 자유분방한 에너지를 발산했다.
다음 영상에서 진은 이마를 살짝 드러낸 로즈 골드빛 헤어에 핑크와 블루 컬러가 은은하게 그라데이션 되어있는 데님 재킷을 아이보리색의 팬츠와 매치해 화사하면서도 로맨틱한 분위기를 선보였다.
진은 비하인드 영상에서 촬영 중간 대기하는 시간마다 멤버들과 발차기를 하며 장난을 치는 귀여운 모습의 장꾸(장난꾸러기)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에게 미소를 안겼다.
또 촬영 중 멤버들과 서로 바라보며 웃음을 짓다가도 카메라를 향해 자연스러운 포즈와 표정으로 꾸미지 않은 듯 편안하면서도 완벽하게 연출하며 광고모델로서의 뛰어난 역량을 보여줬다.
진은 우아함과 고급스러운 비주얼로 삼성 미국 공식 계정으로부터 전설적인 외모라 극찬을 받은 바 있다.
팬들은 "석진이 얼굴선 하나하나 너무 이쁘다", "조각보다 더 조각 같은 석진이 얼굴", "너무 예뻐 석진이ㅠㅠ", "반짝반짝 빛나는 나의 왕자님", "석진이 장꾸미 너무 귀여워", "완벽한 비주얼에 다재다능한 김석진 사랑해", "석진이는 어디서나 사랑받는 왕귀염둥이", "밝은 에너지 뿜뿜하는 인간비타민 김석진", "촬영할때도 유쾌하게 잘찍는구나"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