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왕자님~♥" 임영웅, 외할머니·어머니와 따뜻한 집밥 100만뷰

  • 문완식 기자
  • 2021-10-30

가수 임영웅이 '미스터트롯' 진(眞) 등극 후 가족과 따뜻한 집밥을 먹는 영상이 100만 뷰를 기록하며 팬들의 관심을 입증했다.

지난해 3월 19일 TV조선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따뜻한 집밥*T▽T* 기가 막힌다~ (ft. 즉석 사인회)' 영상은 10월 30일 100만 뷰를 넘어섰다.

영상에는 임영웅이 '미스터트롯' 진이 된 후 집에서 외할머니, 어머니와 식사를 하는 모습이 담겼다.


임영웅의 어머니는 그가 좋아하는 오징어 찌개로 집밥을 차렸고, 오랜만의 집밥에 임영웅은 감탄을 금치 못하며 맛있게 식사를 이어갔다.

임영웅의 외할머니는 "큰 왕자가 됐으니 건강하고, 혼자 어디 댕기지도 말고 이제 너 혼자가 아니야"라며 "그러나저러나 이제 못 보게 생겼다. 손주를 잃었다. 뺐겼어"라고 말하며 흐뭇해했다. 임영웅의 어머니는 "어디를 가던 겸손해야돼"라며 아들에게 진지하게 조언했다.

식사를 하는 임영웅 앞에 외할머니는 CD를 챙겨와 사인을 부탁하며 "죽을 때까지 갖고 있을 것"이라고 말한 뒤 슬쩍 (주변에서) 사인을 해달라고 하는데 하나씩 줘야 하는 데 몇 개만 해주면 안되는가"라고 부탁했다. 이어 임영웅의 얼굴을 보며 "왕자님~"이라고 미소를 지어 시청자들을 미소 짓게 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