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Alley Cat' 방탄소년단 지민 "예쁘고 빛나는 걸 좋아해..그래서 너도 좋아" 美친 유혹..전세계 52개 트렌드 장악 'Boss Of Villains'

  • 문완식 기자
  • 2021-11-01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신비로운 고양이를 닮은 치명적이고 섹시한 빌런으로 변신, 보스급 아우라로 전 세계 팬들을 유혹했다.

방탄소년단은 '스타 턴 빌런'(Star Terned Villain)을 콘셉트로 '2022 시즌그리팅' 프리뷰 영상과 화보를 공개했다.

반짝이는 골드 색상을 배경으로 'Alley Cat' 문구와 함께 시작된 영상 속 지민은 네온사인이 깜빡이는 어두운 조명 아래 턴 동작과 함께 춤을 추듯 고양이처럼 우아하고 유려한 모습으로 등장해 범접할 수 없는 절대적 치명미를 물씬 풍겼다.
지민은 완벽한 보디라인을 드러내는 화이트 이너에 블랙 숏 재킷과 가죽 스키니 팬츠에 레이어드 목걸이와 반만 넘긴 흑발 헤어스타일로 날렵하고 섹시한 비주얼을 뽐내며 조각같이 아름다운 이목구비로 탄성을 블렀다.

손가락 부분만 착용하는 블랙 장갑을 낀 채 무전기를 든채 장난기를 담은 비밀스러운 표정으로 두려움 없는 빌런 중의 빌런, 완벽한 최종 보스의 모습을 고스란히 담아낸 지민은 그 무엇보다 가장 화려하고 반짝이는 존재감을 발휘했다.

특히, 지민은 특유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예쁘고 빛나는 걸 좋아해. 그래서, 너도 좋아"라고 말해 팬들의 심장에 설렘 직격탄을 날린후 고양이 가면을 쓰는 모습으로, 그 순간 누구도 거부할 수 없는 완벽한 유혹으로 이끌어 세계 팬들을 열광케했다.

이에 전세계 실시간 트렌드를 순식간에 물들였다.

월드와이드 키워드 'PARK JIMIN'을 비롯해, 'JIMIN JIMIN', 'Alley Cat', 'JIMIN ALLEY CAT', 'ARE YOU KIDDING ME', 'OMG JIMIN' 등 18개의 키워드, 52개의 트렌드로 미국, 캐나다, 브라질, 인도, 사우디아라비아 등 30개국 가까이 실시간 트렌드 장악했다.

다수의 키워드 중 'TAKE MY MONEY'가 포함되어 있어 지민에게 유혹된 팬들의 마음이 투명하게 드러나, 이번 방탄소년단의 '2022 시즌그리팅' 출시에 지민의 영상이 주요 매출 포인트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팬들 또한 'Alley Cat 뜨는 순간 이미 기절함', '박지민 컨셉 찢었다 완전 대박', '그래서 이후 한 박자 쉬고 '너도 좋아' 하는 거 천재 아냐? 멘트 무슨일', '최종 보스 지민 갓벽하다', '가장 예쁘고 빛나는 건 지민이지' 등으로 뜨겁게 호응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