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JIN Morning♡ 방탄소년단 진, 실버보이스로 여는 아침..찬란한 美의 남신

  • 문완식 기자
  • 2021-11-04
방탄소년단(BTS) 진이 눈부신 비주얼과 달콤하고 부드러운 실버 보이스의 모닝 인사로 팬들 마음을 설레게 했다.

방탄소년단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코웨이는 지난 1일 공식 유튜브 계정과 SNS를 통해 '코웨이 슬립 케어 매트리스_잘 잤어?(Good Morning)'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에서 진은 미의 남신다운 찬란한 비주얼과 감미로운 은빛 보이스를 뽐내며 팬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화면 가득 채워진 진의 작고 투명한 얼굴, 보석보다 빛나는 눈과 또렷한 이목구비, 포근한 눈빛과 목소리, 화사한 미소는 로맨틱한 아침의 분위기를 연출하며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녹여버렸다.

'진형, 잘 잤어요?'라는 멤버의 물음에 진은 맑고 청량한 목소리와 깔끔하고 명확한 딕션의 멘트로 편안하고 깨끗한 슬립 매트리스의 이미지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광고 모델로서의 진가도 발휘했다.

팬들은 '순백의 요정 진 목소리 너무 좋다', '얼굴도 목소리도 멋져요', '고급스러운 이미지 진은 최고의 모델', '연기 전공자는 확실히 달라', '진이 광고하는 제품은 믿을 수 있어', '천상의 비주얼에 눈부셔' 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최근 코웨이 인도네시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Coway x BTS 진이 사랑하는 코웨이 사람들에게 인사하러 돌아왔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진의 화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화보 속 진은 순백의 셔츠를 입고 포근한 갈색 헤어와 맑고 초롱한 눈빛으로 길고 매끄러운 손으로 정면을 가리키며 댄디한 표정을짓고 있다.

순백의 근본적인 아름다움을 보여주고 있는 진은 우아하고 세련된 미를 마음껏 발산하면서 영화배우 같은 매력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한편 진은 오는 7일 tvN 특별드라마 지리산 OST 메인테마곡 'Yours'의 음원 발매를 앞두고 글로벌 팬들과 국내외 매체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