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Yours, ARMY's♡..방탄소년단 진, 2022 시즌 그리팅도 매혹적 비주얼 '女心 폭발'

  • 문완식 기자
  • 2021-11-05
방탄소년단(BTS) 진이 눈부신 팔색조 매력과 빛나는 아우라로 팬들 마음을 뜨겁게 달궜다.

지난 3일 방탄소년단은 공식 유튜브 채널과 팬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BTS 2022 SEASON'S GREETINGS SPOT #2'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시즌 그리팅에서 '미(美)의 남신' 진은 동그란 안경에 자연스레 헝클어진 머리, 깨알 같은 주근깨가 있는 귀여운 악당 '섀도 해커'의 모습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영상 속 어두운 배경 속에서도 진의 조각 같은 완벽한 피지컬은 환한 햇살처럼 빛나면서 주변을 밝게 만들었다.

진의 선한 듯 강건한 눈빛과 곧게 뻗은 콧날, 집중한 듯 앙 다문 입술, 듬직하고 너른 어깨의 뒷모습에서 느껴지는 긴장감은 비밀스러운 보안 암호 작업을 하는 해커의 모습 바로 그 자체였다.

헐렁한 블랙 티셔츠에 장난기 어린 표정과 수줍은 듯 미소를 짓는 왕 귀염둥이 진이의 모습과는 묘한 대조를 이루며 마치 할리우드 영화의 한 장면을 보는 듯 했다.
또한 진은 블루 슈트 차림의 완벽한 비주얼로 시크 도도한 이성적인 차가운 냉미남과 다정한 미소의 포근하고 부드러운 온미남의 모습 등 다채로운 매력으로 여심을 저격했다.

오랜 시간에 걸쳐 다양한 콘셉트로 촬영을 하는 동안에도 진은 지치는 모습 없이 유쾌하고 밝은 에너지를 내뿜으며 열정적인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였다.

근본적인 아름다움의 진은 매 시즌 그리팅마다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풍부하고 다채로운 표정, 압도적인 아우라와 매혹적인 비주얼로 폭발적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진은 오는 7일 tvN 특별기획 드라마 '지리산' OST 메인 테마곡 'Yours'의 음원 발매로 글로벌 화제의 중심이 되고 있다.

▶[PREVIEW] BTS (방탄소년단) '2022 SEASON'S GREETINGS' SPOT #2, BANGTANTV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