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의 MBC '쇼! 음악중심' 첫 출연 현장을 담은 영상이 1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해 4월 26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임영웅 음악중심 첫 방송 현장 2020.4/4' 영상은 11월 17일 조회수 100만 뷰를 넘어섰다.
영상에는 임영웅이 '쇼! 음악중심'에 첫 출연하며 준비하는 모습과 녹화, 퇴근길까지 담겼다.
TV조선 '미스터트롯' 진(眞)에 등극하며 스타로 떠오른 임영웅은 진 특전곡 '이제 나만 믿어요' 발매 후 '쇼! 음악중심'으로 '이제 나만 믿어요' 첫 음악방송 무대를 선보인 바 있다.
영상에서 임영웅은 긴장되고 설레는 마음으로 방송을 준비했다. 방송국에서는 대기실이 신기한 지 연신 감탄을 나타냈고, 본 녹화에서는 긴장한 가운데서도 '감성 장인'다운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임영웅은 그로부터 1년이 채 지나지 않아 올해 3월 20일 '쇼! 음악중심'에서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로 1위를 거머쥐었다. 14년 만의 트로트 가수 음악방송 1위 대기록이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