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뷔는 11월 20일 멤버들과 미국 로스앤젤레스의 더 LA 포럼(The LA Forum) 공연장을 찾았다. 해리 스타일스의 팬들은 방탄소년단이 공연을 보러 온 것을 발견하고 영상을 찍어 공유해 SNS를 뜨겁게 달궜다. 특히 뷔가 콘서트를 즐기는 영상은 비K팝팬들이 공유하면서 폭발적인 관심을 불러왔다.

2020년도 그래미 어워드 베스트 팝 솔로퍼포먼스 상을 수상한 힙합 가수 리조(Lizzo)와 시저(SZA)도 함께 콘서트를 관람해 콘서트장의 관중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았다. 뷔는 리조, 시저와 함께 자연스럽게 콘서트를 즐기고 포옹을 하며 인사해 핵인싸의 면모를 과시했다.
뷔의 팬으로 알려진 리조는 뷔와 나란히 같이 해리 스타일스의 노래를 같이 따라 부르는 영상을 "뷔와 내가 "YOU DONT KNOW YOU'RE BEAUTIFUL"를 외치는 짧은 클립을 즐기세요"라는 글과 함께 올려 콘서트에서의 즐거운 시간을 팬들과 공유했다. 또한 리조는 시저를 소개했는데 너무 시끄럽고 어두워서 뷔의 귀에 시저의 노래 'kiss me more'를 크게 불렀다는 에피소드를 트위터에 게재했다.

콘서트가 끝난 후 뷔는 미국 실시간 트렌드를 장식하고 구글트렌드에는 'TAEHYUNG'만으로 100만 이상의 언급량을 기록해 핫가이의 면모를 입증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