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데뷔' 케플러 김채연·김다연·히카루, 러블리 매력

  • 공미나 기자
  • 2021-11-25

데뷔를 앞둔 신인 걸그룹 케플러(Kep1er)가 러블리한 비주얼로 데뷔 기대감을 높였다.

케플러(최유진, 샤오팅, 마시로,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 휴닝바히에, 서영은, 강예서)는 25일 공식 SNS와 홈페이지를 통해 'Concept Photo 1: Connect 0 (콘셉트 포토 1: 커넥트 제로)'란 제목으로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먼저 포근한 텍스처의 베이지&핑크 셋업으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드러낸 김채현은 부드러운 미소와 함께 로맨틱한 무드를 완성하며 시선을 집중시켰다. 김다연 또한 블랙&핑크 컬러의 러블리한 키치룩으로 발랄한 에너지와 핫한 존재감을 발산했다. 히카루는 트렌디한 펑크룩으로 세련되면서도 힙한 아우라 속 반전되는 청순한 카리스마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정식 데뷔 전부터 틱톡,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소셜 미디어에서 거침없는 상승세를 보이며 신인답지 않은 파급력을 선사하고 있는 케플러는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로 9인의 완전체가 선보일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케플러는 Mnet '걸스플래닛999: 소녀대전'을 통해 결성된 9인조 걸그룹. 꿈을 잡았다는 의미의 'Kep'과 아홉 명의 소녀가 하나로 모여 최고가 되겠다는 뜻의 숫자 '1'을 결합해 팀명을 지었다. 오는 12월 14일 정식 데뷔 후 2년 6개월 간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글로벌 팬들과 소통을 이어간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공미나 기자 | mnxoxo@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