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배우 권유리가 '2021 Asia Artist Awards'(2021 아시아아티스트어워즈, 이하 '2021 AAA') 수상 소식을 알렸다.
권유리는 2일 인스타그램에 "너무 감동이에요. 2021 Asia Artist Awards '베스트 연기상'을 받았어요"라며 이날 서울 강서구 KBS 아레나에서 개최된 '2021 AAA'에서 AAA 베스트 연기상을 수상한 기쁨을 전했다.
이어 그는 "작년 이맘 때쯤엔 우리 스태프분들 모두가 한 마음으로 촬영장에서 '보쌈-운명을훔치다'라는 작품을 위해 혼신의 힘을 쏟았는데.. 오늘의 이 특별한 상은 우리 보쌈 팀을 위한 상이라고 생각합니다. 제 인생의 평생 잊지 못할 작품을 만들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더 좋은 사람이자 배우가 되겠습니다. #보쌈운명을훔치다 #AAA"라고 덧붙이며 드라마 '보쌈'에 애정을 드러냈다.
공개된 사진 속 권유리는 '2021 AAA'에서 수상한 AAA 베스트 연기상 트로피를 들고 환하게 웃고 있었다.
팬들은 "Congratulations! We're happy for you!", "아름답다율", "YOU DESERVE THIS"라며 권유리의 수상을 축하했다.
권유리는 MBN 드라마 역대 최고 시청률 9.8%를 기록한 '보쌈-운명을 훔치다'에서 주인공 수경 역으로 활약했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