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역주행 신화' 브레이브 걸스, 첫 단독 콘서트 연다..1월 15일·16일 올림픽홀

  • 문완식 기자
  • 2021-12-07
역주행 신화의 주인공 그룹 브레이브걸스(민영, 유정, 은지, 유나)가 첫 단독 콘서트로 팬들과 만난다.

브레이브 걸스는 12월 7일 공식 SNS와 팬카페 등을 통해 첫 콘서트 'THE BRAVE GIRLS SHOW'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브레이브걸스의 콘서트 'THE BRAVE GIRLS SHOW'는 내년 1월 15일 오후 5시와 16일 오후 4시, 총 2회에 걸쳐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된다. 이는 브레이브걸스의 첫 번째 단독 콘서트로 포스터 공개와 동시에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공개된 포스터 속 브레이브걸스는 우아한 드레스 자태로 럭셔리한 분위기를 뽐내고 있어 콘서트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브레이브걸스의 첫 번째 콘서트 'THE BRAVE GIRLS SHOW'는 올해 많은 사랑을 받은 브레이브걸스가 팬들의 응원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역대 히트곡들은 물론 브레이브걸스의 콘서트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무대까지 선보일 예정"이라고 기대를 부탁했다.

브레이브걸스의 첫 번째 콘서트 'THE BRAVE GIRLS SHOW' 티켓은 오는 13일 오후 8시부터 14일까지 팬클럽 선예매, 15일 오후 8시부터 일반 예매로 각각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진행된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