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스테이씨(STAYC)의 재이가 온택트 생일 파티를 열고 스윗(팬덤명)과 만났다.
스테이씨 재이는 9일 오후 스테이씨 공식 V LIVE(브이라이브) 채널을 통해 생일 기념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했다.
먼저 재이는 스위트한 보이스로 팬들에게 인사를 건네며 시작부터 틴프레시한 존재감을 확실하게 드러냈다. 이어 생일 축하 노래를 부르며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었다. 동시에 스윗을 위한 캡처 타임을 진행하며 생일 파티의 훈훈한 분위기를 높였다.
처음으로 혼자 꾸미는 브이라이브임에도 재이는 특유의 넘치는 에너지로 여유 있는 분위기를 이끌었다. 다음으로 재이는 "좋은 사람 곁엔 좋은 영향력을 주는 분들이 있다. 스윗이 재이에게 그런 존재다"라는 부모님의 멘트를 전하며 팬들에게 감동을 안겼다.
이어 재이는 팬이 선물한 약과 케이크와 부모님이 보내준 왕관 케이크 먹방을 선보였다. 특히 약과 케이크는 재이의 입맛과 취향을 제대로 저격하며 재이의 텐션을 한껏 높였다.
이 가운데 멤버 윤이 등장해 재이에게 책 한 권을 선물하며 재이는 물론 팬들을 놀라게 했다. 이어 윤은 모습을 드러내지 않은 채 케이크 먹방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재이는 스윗이 실시간으로 보내오는 메시지에 애정 넘치는 답변을 더하며 스윗과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특히 멤버 수민이 끓여준 미역국을 먹고 왔다는 막간 TMI와 시상식 비하인드 스토리를 덧붙여 재미를 더했다.
여기에 '2021 AAA'와 '2021 MMA'의 수상을 먼저 언급하며 "스윗이 선물해 준 상이다. 2022년엔 더 성장하고 멋진 아티스트가 되겠다"란 감사 멘트를 전해 스테이씨의 2022년을 기대케 했다.
한편, 최근 첫 번째 미니앨범 'STEREOTYPE (스테레오타입)' 활동을 마무리한 스테이씨는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