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뉴이스트 황민현, 코로나19 음성 판정..'휴~' [공식]

  • 김미화 기자
  • 2021-12-10
그룹 뉴이스트 황민현이 코로나19 검사 결과 음성 판정을 받았다. 함께 검사 받은 팀 스태프도 모두 음성이다.

10일 황민현 소속사 플레디스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황민현의 코로나19 검사 결과 음성 판정을 받았다. 스태프들도 모두 음성 판정이 나왔다"라고 밝혔다.

앞서 이날 오전 2021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Mnet Asian Music Awards, 이하 MAMA) 사전 녹화를 위해 참석했던 워너원 측 스태프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이에 따라 리허설과 사전녹화가 모두 중단됐고, 워너원과 스태프 모두 코로나19 검사를 받게 됐다. 입장을 기다리던 관객들도 모두 귀가 조치됐다.

CJ ENM 측은 "리허설에 참여했던 스태프와 아티스트 모두 선제적으로 코로나 검사를 실시할 예정이고 확진자가 머물던 장소는 방역 소독을 완료했다"며 "정부의 코로나 방역 가이드를 철저히 준수해, 안전하게 행사를 진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앞서 강다니엘이 음성 판정을 받은 가운데, 황민현도 음성 판정을 받으며 한숨 돌리게 됐다.

이날 워너원 멤버 10인은 'MAMA'에서 3년만에 완전체 무대를 펼칠 예정이었지만 스태프의 코로나 확진으로 사전 녹화가 무산 됐다. 멤버들의 코로나19 검사 결과가 모두 나오면 11일 MAMA서 워너원 무대가 결정될 것으로 보인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김미화 기자 | letmein@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