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나쁜녀석들', 라디오 뜬다!..김상중X장기용 '브로 케미'

  • 김미화 기자
  • 2019-09-09


영화 '나쁜 녀석들 : 더 무비'의 주역 김상중과 장기용이 라디오에 뜬다.

김상중과 장기용은 9일 오후 2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함께 출연한다. 두 사람은 생방송 보이는 라디오에 출연해, 영화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하며 예비 관객들에게 거침없는 입담은 물론 브로 케미를 엿볼 수 있는 완벽한 팀플레이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원작 드라마에서부터 나쁜 녀석들을 잡는 오구탁으로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김상중과 이번 작품에서 독종신입 고유성 역으로 나쁜 녀석들에 새롭게 합류한 장기용의 조합은 색다른 재미와 영화 속 나쁜 녀석들의 활약을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더한다.

이어 10일에는 MBC 표준FM '정선희, 문천식의 지금은 라디오 시대'에는 장기용이 단독으로 출격해 여심을 녹이는 목소리로 더 독하게 돌아온 그의 무한 매력을 선보일 전망이다.

저녁 시간대 진행되는 라디오 방송이기에 지친 사람들의 퇴근길에 유쾌하고 달달한 즐거움을 더해줄 것으로 관심을 모은다.

마지막으로 '나쁜 녀석들: 더 무비'의 개봉 당일인 11일에는 SBS 파워 FM '김영철의 파워FM'에 김상중이 특별 게스트로 출연, 특유의 아재 개그 입담을 통해 개봉일 아침을 쾌활하게 열어줄 예정이다. 그

는 원작 드라마부터 활약했던 만큼 영화에 대한 더욱 다양한 이야기를 전하며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계획이다.

'나쁜 녀석들: 더 무비'는 사상 초유의 호송차량 탈주 사건이 발생하고, 사라진 최악의 범죄자들을 잡기 위해 다시 한 번 뭉친 나쁜 녀석들의 거침없는 활약을 그린 범죄 오락 액션이다. '나쁜녀석들 : 더 무비'는 9월 11일 개봉한다.
김미화 기자 | letmein@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