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그룹 블리처스(BLITZERS, 진화 고유 주한 샤 크리스 루탄 우주)가 첫 단독 미국 투어에 돌입한다.
블리처스는 오는 2022년 2월 5일부터 17일까지 '블리처스 2022 미국 투어 체크-인'(BLITZERS 2022 U.S. TOUR Check-in)을 열고 현지 팬들과 만난다.
'블리처스 2022 미국 투어 체크-인'은 블리처스의 첫 단독 미국 투어이자 블리처스가 현지 팬들과 처음 오프라인으로 소통하는 자리라는 점에서 높은 관심이 쏠린다. 특히 블리처스는 데뷔한 지 1년도 채 되지 않았음에도 미국 투어에 나서 뜨거운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블리처스는 이번 미국 투어를 통해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여 글로벌 K팝 팬들의 마음속에 '체크-인' 할 전망이다. 또 완성도 높은 공연 외에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글로벌 팬들에게 한 발짝 더 가까이 다가간다.
'블리처스 2022 미국 투어 체크-인'은 LA부터 샌프란시스코, 시애틀, 애틀랜타, 뉴욕, 시카고까지 총 6개 도시에서 진행된다. 블리처스는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하며 투어를 준비하고 있고, 투어 시에도 각 지역별 방역지침에 따라 무대에 오른다.
'블리처스 2022 미국 투어 체크-인'은 오는 2022년 2월 5일 LA에서 시작된다.
지난 5월 첫 미니앨범 '체크-인'(CHECK-IN)으로 데뷔한 블리처스는 탄탄한 실력과 눈을 뗄 수 없는 퍼포먼스, 열정적이고 거침없는 에너지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블리처스는 지난 2일 개최된 2021 Asia Artist Awards에서 앞으로의 활약이 더욱 기대되는 아티스트에게 주는 상인 'AAA 포커스' 가수 부문을 수상해 무한한 잠재력을 여실히 입증했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