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선물.
가수 임영웅의 팬들이 임영웅의 KBS 단독쇼를 축하하며 기부, 훈훈함을 안긴다.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HERO 초심방'은 12월 14일 사랑의열매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700만 원을 기부했다.
'HERO 초심방' 90여 명의 회원들이 모은 기부금 700만 원은 '사랑의열매'를 통해 연계된 서울 마포구 한부모가정에 전달 될 예정이다.
'HERO 초심방'은 "가수 임영웅이 어린시절 어머니와 단 둘이 생활하며 성장한 것을 팬들도 알기에 더욱 애뜻한 마음과 정성으로 마포구청의 한부모가정을 후원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가수 임영웅과 함께 따뜻한 사회를 만드는 일에 동참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임영웅을 응원하면서 그 순수한 초심을 잃지 말자는 의미로 만든 영웅시대 팬클럽 'HERO 초심방'은 지난 6월 임영웅의 생일을 맞아 520만 원을 기부하는 등 선한 영향력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한편 오는 12월 26일 오후 9시 15분 KBS 2TV에서 방송되는 KBS 송년특집 단독쇼 'We're HERO 임영웅' 방송을 축하하며 팬들의 기부와 후원이 각지에서 이어지고 있다.
영웅시대 팬들의 아름다운 기부 릴레이는 아티스트를 응원하는 올바른 팬덤 문화를 조성하고,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사랑을 전하는 뜻깊고 의미있는 선한 영향력의 팬덤 모델이 되고 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