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진의 생일(12월 4일)을 축하하는 우크라이나 팬들의 특별했던 이벤트가 눈길을 모은다.
미국 매체 올케이팝은 최근 진의 생일을 기념하며 미국 콘서트 당시 팬들이 했던 하트 이벤트와 아이하트(iHeart) 라디오 징글 볼에서 준비한 깜짝 생일 파티 등 전 세계 팬들의 수많은 생일 서포트 소식을 전했다.
눈에 띄는 프로젝트 중 하나는 우크라이나의 유럽 최대 LED 스크린에 진의 얼굴이 송출된 것.
우크라이나 팬계정은 초대형 LED 스크린을 아름다운 진의 모습으로 채워 장관을 만들어냈다.
매체는 많은 사람들이 큰 화면에서 송출된 '월드와이드핸섬'을 보기 위해 모였고, 아티스트 진에 대한 깊은 팬심이 진의 생일을 전 세계적인 축제의 날로 만들었다고 전했다.
매체는 우크라이나 팬계정의 또다른 서포트로 지난 15일 유튜브 계정을 통해 공개된 'Light drawings show'도 전했다.
우크라이나 팬계정은 12월 4일 진의 생일을 축하하는 빛아트 퍼포먼스로 팬과 아티스트 모두에게 특별하면서도 의미있는 선물을 선사했다.
우크라이나 팬들은 아티스트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한 빛아트 퍼포먼스로는 세계 최초라며 진에 대한 애정과 팬심을 드러냈다.
영상 속 빛아트 퍼포먼스는 진의 솔로곡인 '에피파니'와 '이밤'을 배경으로 빛이 공간을 날아다니며 고래와 어린왕자를 만들다 흩어지기를 반복, 빛의 자취를 남겼다. 이어 어둠이 갤러리가 되어 아티스트가 펼치는 빛과 예술의 향연이 축하를 위해 모인 수많은 팬들의 마음을 잔잔한 감동으로 물들였다.
찰나의 빛이 서서히 사라진 공간에 마지막 빛이 만들어낸 '진 항상 네 곁에 있을게'(jin We will always be by your side)라는 글자가 떠오르자 큰박수 소리와 함께 진의 생일을 축하하는 수많은 팬들의 목소리가 울려퍼졌다.
유튜브 영상을 본 전 세계 팬들은 수백개의 댓글로 "진 당신은 모든 것을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을 매우 사랑하고 기다리고 있어요", "눈물이 날 정도로 아름답습니다", "진 우크라이나 아미는 온 마음을 다해 당신을 사랑합니다", "멋진 진을 위한 멋진 이벤트", "너무 아름답고 감동적입니다 진 당신이 자랑스러워요", "너무 예뻐요 진이 보고싶어 할 것 같아요" 등 뜨거운 애정을 나타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