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임영웅, '억대 출연료' 거절..노 개런티 단독쇼 '미담 제조기' [종합]

  • 김미화 기자
  • 2021-12-23

가수 임영웅이 팬들을 위해 노 개런티로 연말 단독쇼에 출연한다.

23일 임영웅 측에 따르면 임영웅은 KBS 단독쇼 '위 아 히어로 임영웅 (We're HERO 임영웅)'로 시청자를 만난다. 소속사에 따르면 임영웅은 노 개런티 출연을 확정했다. 단독쇼 기획 취지에 뜻을 함께하고 자신을 응원하고 사랑해주는 팬들에게 보답하고자 억대 출연료를 마다하고 노개런티 출연을 결정했다 것.

'위 아 히어로 임영웅'은 임영웅이 KBS와 손잡고 준비한 단독쇼다. 꿈에서만 봤던 '영웅'이 아닌, 일상 속 바로 가까이 있는 '영웅'들을 위한 공연으로, '평범한 일상을 살아가는 우리 모두가 영웅이다'라는 슬로건을 내걸었다.

통상적으로 연말 단독쇼는 억대의 개런티를 받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임영웅은 억대의 출연료를 사양하고, 대신 팬들을 즐겁게 할 수 있는 무대에 더 투자를 요청했다는 전언이다.

앞서 지난 10일 경기 고양 킨텍스에서 팬들을 초청해 녹화를 마쳤으며 26일 오후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임영웅은 이 무대에서 히트곡 '사랑은 늘 도망가'를 비롯해 '스트릿 우먼 파이터'를 통해 많은 관심을 받은 댄스 크루 훅(HOOK)과의 합동 무대 등을 다양한 볼거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미스터 트롯' 이후 큰 사랑을 받으며 꾸준히 활동 중인 임영웅. 임영웅은 올해 3월 신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10월 'KBS 2TV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OST '사랑은 늘 도망가' 등을 발표하며 음원 차트 1위를 석권하며 당당한 행보를 보이고 있다. 임영웅은 올해 '2021 Asia Artist Awards'에서 3관왕에 오르는 등 각종 시상식에서도 상을 휩쓸었다.

그가 억대 출연료를 대신해 팬들과 함께 하는 단독쇼로 연말을 보낸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팬클럽 영웅시대를 행복하게 하고 있다. 무대를 통해 팬들에게 위로를 전하고 싶다는 임영웅의 바람이 팬들에게 따뜻하게 전해질 것으로 보인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김미화 기자 | letmein@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