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스트레이 키즈, '부작용' M/V 티저 공개..기대↑

  • 문완식 기자
  • 2019-06-17


보이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새 앨범 타이틀곡 '부작용'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 기대감을 높였다.

오는 19일 컴백하는 스트레이 키즈는 컴백을 이틀 앞둔 17일 0시 각종 SNS 채널을 통해 새 스페셜 앨범 '클레 투 : 옐로 우드(Clé 2 : Yellow Wood)의 타이틀곡 '부작용'의 MV 티저를 공개했다.

이번 '부작용' MV 티저 영상은 신곡의 인트로 사운드와 함께 새로운 공간으로 향하는 스트레이 키즈 아홉 멤버들의 모습을 담아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옐로 우드(YW)로 향한 멤버들은 미지의 세계로 가는 버스를 기다리지만 이내 버스에 올라탄 상황과 버스 정류장에 남은 상황, 이 두 가지 모습을 대조적으로 보여주며 신곡 요소에 대한 궁금증과 호기심을 자극했다.

'부작용'은 도전적 선택에 대한 수많은 고민과 걱정을 솔직하고 과감하게 풀어냈다. 사이키델릭 트랜스 장르를 통해 강한 비트와 박력 넘치는 에너지를 발산하는 것이 특징이다.

스트레이 키즈 내 프로듀싱팀 '쓰리라차(3RACHA)'의 방찬, 창빈, 한은 타이틀곡 '부작용'뿐만 아니라 신보 '클레 투 : 옐로 우드' 전곡의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무한한 음악적 성장을 다시 한 번 입증할 전망이다.

'가요계 신인왕' 스트레이 키즈는 해외 무대에서도 남다른 가능성과 잠재력을 과시하고 있다. 올해 1월 19일 태국을 시작으로 자카르타, 멜버른, 시드니, 마닐라 등에서 데뷔 첫 해외 쇼케이스 투어를 개최했고, 특히 5월 14일과 15일 뉴어크, 17일 LA, 19일 휴스턴까지 총 4회에 걸친 미국 단독 쇼케이스 투어를 전회 매진시키며 '차세대 글로벌 대세돌'의 위상을 알렸다.

해외 유수 언론도 스트레이 키즈의 글로벌 인기를 주목하는 가운데 특히 미국 빌보드는 스트레이 키즈는 쇼케이스 투어와 '클레' 앨범 시리즈로 스스로의 길을 개척 중이며 앨범 '클레 원 : 미로'로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3위를 차지했다고 성장 행보를 집중조명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의 스페셜 앨범 '클레 투 : 옐로 우드'와 타이틀곡 '부작용'은 19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

';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