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SF9의 휘영, 찬희가 소년미와 남성미를 모두 잡은 화보를 공개했다.
SF9의 휘영, 찬희는 30일 공개된 'Y' 매거진 04호 화보 'SPLENDID YOUTH'를 통해 풋풋함과 성숙함을 녹여냈다.
모던한 분위기 속 휘영, 찬희는 후드티를 입고 소년미를 뽐내는가 하면, 올린 머리에 수트를 걸치고 완벽한 피지컬과 깊어진 분위기를 담아내기도 했다. 또 자연스러운 웨이브로 헤어 스타일링을 완성해 시크하고 댄디한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영상 인터뷰와 39문 39답에서 휘영과 찬희는 솔직한 입담을 자랑했다. 그들은 좋아하는 색, 패션 아이템 등 각자의 소소한 일상들을 소개하기도 하고 서로의 성격을 추측하기도 하며 환상의 케미를 선보였다. 둘의 케미가 담긴 'Your MBTI' 영상 인터뷰 및 패션 필름 등은 'Y' 매거진 SNS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휘영, 찬희는 OTT 드라마 '미라클'에 함께 캐스팅되며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뿐만 아니라 두 사람이 속한 SF9은 지난 11월 미니 10집 타이틀곡 'Trauma'에 이어 오늘(30일) 유니버스 신곡 'Savior'를 발매할 예정이다. 또한, 내년 1월 21~23일 3일간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콘서트를 개최하며 2022년 역시 활발한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번 화보는 'Y' 매거진 04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