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국은 12월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해가 빠르게 저물어가고 새로운 해를 맞이하네요"라며 따뜻한 새해 인사와 함께 셀카 1장을 게재했다.
정국은 "많은 분들 덕분에 올해 몸 마음 다치지 않고 행복하게 무사히 잘 보낼 수 있었습니다. 정말 감사드리고 모두 고생 많으셨습니다. 모두 아프지 말고 행복합시다. 아포방포♥ #hny #btsarmy" 라며 팬들을 향해 지극한 애정을 드러냈다.

정국은 마스크와 모자를 착용해도 가릴 수 없는 달달한 눈빛과 자체 발광 황홀한 비주얼로 전세계 팬심을 설레게 했다.
정국의 해당 게시물은 2분 만에 100만 '좋아요'를 받았고 역대 인스타그램 '최단' 시간 100만 '좋아요'를 기록했다며 미국 연예 매체 '올케이팝'(allkpop), 연예 전문지 '트랙리스트'(Tracklist) 등이 전했다.
이는 인스타그램에서 3분 만에 100만 '좋아요'를 받은 브라질 출신 'Juilette Freire'의 기네스 세계 기록을 깬 것이라고 '올케이팝'은 전했다.

한편, 해당 게시물은 현재 890만 '좋아요'를 넘어섰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