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호랑이처럼 씩씩하게!" 방탄소년단 정국, 2022년 새해 메시지

  • 문완식 기자
  • 2022-01-01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따뜻하고 희망찬 새해 메시지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1일 방탄소년단은 공식 유튜브 채널 '방탄TV'(BANGTANTV)를 통해 2022년 새해 인사를 전했다.

이 중 멤버 정국은 지난 11월 LA 콘서트 소감과 소망, 희망이 담긴 진솔한 메시지를 전해 눈길을 끌었다.

정국은 "안녕하십니까 정국입니다" 라고 90도로 인사한 후 "다사다난했던 시간들이 어느새 끝을 맺으려고 하고 있다" 라며 말을 이어갔다.

정국은 "그 사이에 정말 힘든 일도 많았지만 직접 여러분들을 보면서 콘서트를 무려 4회나 할 수 있어 뜻 깊은 시간이었고 행복했다" 라며 미국 LA에서 팬들과 직접 대면한 오프라인 콘서트를 마친 소감을 밝혔다.

이어 정국은 "지나간 시간들을 그 당시에는 소중하게 생각하는데 꾸준히 그 기억을 끌고 가지는 못했다. 여러 일들이 있고 나서 소중한 경험을 겪으니 그 소중한 기억을 잘 안고 가는 것도 제 몫인 것 같더라. 앞으로 여러분들과의 추억, 저한테 있어서 행복한 일들을 소중히 간직해서 오랫동안 보관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다짐했다.


또 정국은 "차차 많은 것을 경험하면서 매번 성장하는 한 해가 되었으면 좋겠다"라며 새해 소망과 목표를 밝혔다.

마지막으로 정국은 "호랑이처럼 힘든 일이 있더라도 씩씩하게 모든 일들을 잘 이겨냈으면 좋겠다"며 "어려운 일들 잘 극복해나가셨으면 좋겠다"라고 따뜻한 응원과 격려가 담긴 메시지를 전했다.

팬들은 "늘 성장하는 정국이 리스펙" "2년만의 공연이 오래오래 정국이 기억속에 남겨져서 정국이가 바라는 성장에 에너지 역할하길" "무대와 팬들을 향한 진심과 열정 항상 고마워" "정국이도 더 건강하고 새해에는 무대에서 꼭 만나자♥" "정국아!!새해 복 많이 받아!!올해도 온 마음 다해 널 사랑할께♥" "스물다섯의 정국이는 너무너무 밝고 빛났구 스물여섯의 정국이도 항상 지켜볼게" "올해는 꼭 정국이가 하고 싶은 거 다해볼 수 있는 한 해이길.. 더 단단해지고 성장할 정국이의 일년을 응원하며" "난 오늘 너한테 호랑이 같이 용맹한 용기 많이 받았으니까 2022년에도 힘내야지" 등 반응을 나타냈다.

영상에서 정국은 귀여운 호랑이 머리띠를 하고 앙증맞고 귀여운 매력을 한껏 발산했고 눈부시게 사랑스러운 꽃미남 비주얼로 팬심을 설레게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