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뷔는 지난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A tiring day no matter how much I sleep'이라는 글귀와 함께 이제 막 잠에서 깬 듯 자연스럽게 헝클어진 헤어, 수수하면서 매혹적인 모습을 담은 흑백 영상을 게재했다.
모노톤의 영상 속에서도 돋보이는 뷔의 화려한 이목구비와 예술 작품보다 더 아름다운 완벽한 미모는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고, 카메라를 지그시 응시하는 우수에 찬 뷔의 눈빛은 눈을 마주치는 듯한 착각마저 들게 하며 설렘을 안겼다.
뷔가 올린 흑백 영상은 공개 1시간 만에 조회수 473만 8천 회를 돌파하며 압도적인 인기를 입증했고, 이어서 2시간 만에 607만 회, 3시간 만에 715만 회를 기록했다.

영상 속에서는 'Bruno Major'의 'Tapestry'가 흘러나왔고, BGM의 주인공인 'Bruno Major'(브루노 메이저)가 뷔의 스토리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리그램 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뷔는 지난해 12월 6일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일제히 개설한 이래 독보적인 기록으로 인스타그램을 장악하며 '인스타그램 제왕'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특히 인스타그램 양대 인기 지표인 '팔로워'와 '좋아요' 수에서 뷔는 압도적인 기록으로 매 순간 레전드를 경신하고 있다.

8일 뷔가 갤럭시 휴대전화를 들고 찍은 거울 셀카가 1700만 '좋아요'를 돌파했다. 반려견 '연탄'의 사진이 아시아인 최초로 1700만 '좋아요'를 돌파한 이후, 현재 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1700만 이상의 '좋아요'를 받은 게시물 3개를 보유하며 'SNS 킹'의 원톱 인기를 자랑한다.
한편 2021년 KPOP 레이더 연말 결산에서 뷔는 '2021 인스타그램 팔로워 연간 증가량 TOP 10' 1위에 등극, 9일 오전 6시 현재 3122만 팔로워를 돌파하며 인기 독주를 이어가고 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