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정국의 '7FATES: CHAKHO(세븐 페이츠: 착호)' 웹툰 캐릭터가 폭발적인 관심을 받으며 전 세계 실시간 트렌드 1위에 올랐다.
지난 8일 오전 11시께 '라인 만화' 공식 트위터에서는 방탄소년단을 주인공으로 한 세븐 페이츠: 착호의 각 멤버별 캐릭터의 이모티콘을 공개했다.
정국의 캐릭터는 독보적인 카리스마와 강렬한 포스가 넘치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남성미 넘치는 짙은 눈썹이 돋보이는 가운데 130도 날렵한 명품 턱 선과 높은 콧대, 유독 큰 눈은 마치 정국과 흡사한 모습을 보이며 금발의 꽃미남 미모를 자랑했다.
이에 낮 12시 30분께 트위터에서는 '#WEBTOON_JUNGKOOK'이 월드와이드(전세계) 트렌드 1위에 오르는 등 뜨거운 화제와 인기를 나타냈다.
또한 트위터에서는 금발을 한 정국의 실물 사진과 캐릭터 이모티콘을 비교하는 게시물도 쏟아졌다.
팬들은 "정국이 130도 턱각도 재현했나 ㅋ 턱이 매력있으십니다" "현실 만찢남은 웹툰 캐릭터도 미모가 폭발하네" "정구기 웹툰에서도 주인공 인생이네" "정국아 진짜 현실 드라마 영화 가즈아!" "정국이는 츤데레 같은 순정 만화 주인공 같으당♥" "정국이 착호 OST도 기대된다!! 어서 빨리 나와랏!!" "정구기 캐릭터도 월드 실트 1위"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정국은 '세븐 페이츠: 착호'의 사운드트랙에 보컬로 참여해 기대감도 나타났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