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1일 정국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어렵다ㅜ' 라는 글과 함께 복싱을 하고 있는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 속에는 정국이 트레이너와 함께 복싱 연습에 한껏 집중하고 있다.
정국은 파워풀한 에너지와 강력한 스피드의 펀치를 보여주면서 수준급 복싱 실력을 뽐내 보는 이들에게 감탄을 안겼다.

이에 마블 영화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에 출연한 할리우드 배우 앤디 르(Andy Le)가 정국의 복싱 영상에 호감을 표했다.
앤디 르는 정국의 트레이너가 인스타그램에 공유한 '어렵다ㅜ' 영상에 "SOO GOOOD!!"(너무 좋아!!) 이라는 댓글을 남기며 격한 애정과 감탄을 드러냈다.

또 무술 장인으로 알려진 앤드 르는 정국의 열정을 응원하는 듯 불꽃과 복싱 글러브 이모티콘도 남기며 보는 이들에게 훈훈함도 안겼다.

한편, 11일 브라질 최대 소매 체인 중 하나인 '캐사바히아'(casasbahia) 공식 트위터 계정에서는 자체 캐릭터 CB를 앞세워 "나에게 영감을 준 전정국"이라는 글로 정국의 복싱 영상에 대한 관심을 나타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