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피원하모니, 美포브스 주목 "세 번째 앨범으로 새로운 정점"

  • 공미나 기자
  • 2022-01-15
미국 포브스가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의 미니 3집 앨범 판매량에 대해 주목했다.

미국의 유명 경제 전문지 포브스(Forbes)는 지난 13일 'Omega X, P1Harmony, UP10TION, Blackpink's Lisa And BTS: The Bestselling Albums In Korea'라는 제목의 기사를 게재하고, 이번 주 한국에서 발매한 피원하모니의 미니 3집 'DISHARMONY : FIND OUT'을 언급했다. 포브스는 "피원하모니가 세 번째 앨범으로 새롭게 정점을 찍었다"며 피원하모니의 성장세에 관심을 표했다.

피원하모니 이번 앨범 발매와 관련해 미국 포브스를 비롯하여 해외 유수 매체들의 집중적인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영국 대중 일간지 더썬(The Sun)은 "피원하모니의 새 앨범은 발매 첫 주 만에 이전 앨범 판매량을 추월하며 새로운 판매 기록을 경신했다"고 전한 바 있다.

또한 캐나다 유명 매거진 ET CANADA, 글로벌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타이달(TIDAL), 미국 유명 매거진 틴 보그(Teen VOGUE), 빌보드 칼럼니스트 등 다수의 매체에서 새 앨범 'DISHARMONY : FIND OUT'의 타이틀곡 'Do It Like This' 및 수록곡과 안무에 대해 이야기했다.

피원하모니는 지난 3일 미니 3집 'DISHARMONY : FIND OUT'을 발매하고 초동 판매량 8만6000여 장을 기록하며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또한 아이튠즈 전 세계 9개 지역 POP앨범 톱3에 이름을 올리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공미나 기자 | mnxoxo@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